티스토리 뷰

작년에 주식이 엄청 올랐습니다. 이렇게 주식이 갑작스럽게 크게 오르게 되면 나타나는 현상이 주식을 하는 사람이 늘아난다는 것입니다. 저도 이 시기에 다시 주식을 시작을 하였습니다. 처음엔 꽤나 수익이 괜찮았지만, 지금은 눈물이 앞을 가릴정도로 슬프네요.

올해 들어서 계속 주식시장이 떨어져만 가고 있어서 많이 속상하기는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 더욱 공부를 열심히해서 성투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주식을 시작할때 가장 먼저 선택해야하는 것이 어떤 증권사로 거래를 해야하는가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미래에셋 증권 홈페이지에 대한 것입니다.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와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 것이 제일 일반적인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위와 같이 다음에서 '미래에셋증권'이라고 키워드를 입력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첫번째 검색괄과를 클릭하면 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게됩니다.

 

미래에셋 증권 홈페이지 주소

securities.miraeasset.com

 

그게 아니라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미래에셋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도는 주소창에 위 주소를 직접 입력해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으로 적용하면 됩니다.

미래에셋 증권 카이로스 (KAIROS)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가길 원하는 사람 중 상당수는 HTS인 카이로스(KAIROS)를 다운로드 하기 위함입니다. 과거 대우증권에서는 큐웨이네오라는것이 있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카이로스로 통합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카이로스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좌측 상단에 있는 'HTS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막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도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