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_T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무료)

__^^_^ 2022. 2. 25. 17:50

피망은 네오위즈 게임즈라는 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게임포털입니다. 피망 포털에는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여러 게임중에서 제가 이용을 하고 있는 게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피망뉴맞고만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하리라 생각이 드네요. 그 이유는 피망에서 가장 유명한것이 피망뉴맞고 이기 때문이지요.

과거의 오래된 기억을 끄집어 내면 피망뉴맞고, 맞고 3인고스톱 등이 각자 운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하나의 시스템에서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외번 포스팅은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에 대한 것입니다.

피망뉴맞고와 피망 맞고의 차이

피망뉴맞고와 피망 맞고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둘의 차이는 점수의 규모가 완전히 다릅니다. 뉴맞고는 2장폭탄, 보너스피 이런것들이 있어서 기본 게임인 피망 맞고에 비하여 점수가 더 많이 나옵니다. 그러다보니 게임이 더 스피디하게 전개가 되고 더 많은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피망뉴맞고가 일반 맞고보다 인기가 많은것은 당연합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첫번째 : 안드로이드

예전에는 피망뉴맞고는 컴퓨터에서만 게임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시대가 오게 되면서 스마트폰에서도 피망뉴맞고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스톱을 좋아하는 고연령층 사람들도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된것도 이유가 될것 같아요.

피망뉴맞고 설치무료 (안드로이드)

여기로 들어가시면 안드로이드로 피망뉴맞고를 즐길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피망뉴맞고만 하는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무료 두번째 : 아이폰

예전에는 아이폰에는 고스톱류의 게임이 없었습니다. 왜 그러는지는 모르겠어요. 정책상에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만 언젠가 들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가능하게 되더라구요.

 

피망뉴맞고 설치무료(아이폰)

여기로 들어가시면 피망뉴맞고를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로 들어가는 것이지요.

피망뉴맞고 설치무료 세번째 : PC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피망뉴맞고의 기본은 PC 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더 주력이기는 하지만, 원래는 컴퓨터부터 시작을 하였지요.

 

피망뉴맞고 설치무료(컴퓨터)

여기로 들어가면 컴퓨터로 피망뉴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복잡한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로 즐기는 것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것이 좀 편리한것 같습니다.

기타

피망뉴맞고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면 됩니다. 상당히 많은것은 피망뉴맞고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피망뉴맞고 고객센터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것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게임이 안되는 경우, 피망뉴맞고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 여러가지 것들에 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피망뉴맞고 업데이트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보면 클린피망이라는게 있습니다. 피망 설치파일을 깔끔하게 지워서 재설치를 용이하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