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_T

넷마블 고스톱 설치 방법

__^^_^ 2022. 2. 21. 14:32

고스톱을 처음 만든 사람은 참 대단한것 같아요. 아무리해도 질리지 않는 이 카드 게임을 어떻게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진짜 고스톱을 좋아하거든요. 물론 잘 하지는 못합니다. 스마트폰에도 정말 많은 고스톱 게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넷마블 고스톱을 하는 사람도 굉장히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마블 고스톱 설치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넷마블 고스톱 홈페이지

네이버 다음에서 '넷마블 고스톱' 이라고 검색을 하면 조금은 쌩뚱맞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첫번째 검색결과로 넷마블 고스톱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윈조이 게임'이라는 것이 나옵니다.

조금 알아보니까 넷마블 카드게임이 윈조이로 다 옮겨갔떠라구요. 넷마블 계정을 그대로 쓸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이전의 과정을 통해서 옮길 수 는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꽤나 귀찮기 때문에 그냥 새로 만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윈조이 고스톱 홈페이지 바로가기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윈조이 고스톱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고스톱 홈페이지로 되는것이 아니라 윈조이 홈페이지로 들어가게되서 조금 돌아가게 됩니다.

 

넷마블 고스톱 설치방법

넷마블 고스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위에서도 이야기 했듯 윈조이 고스톱을 설치하면 됩니다. 제가 먼저 설치를 해보니.. 내용적으로 크게 달라진게 없는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우측을 보면 윈조이(WINJOY)라고 써있는곳 아래를 보면 로그인하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해서 로그인을 하시면됩니다. 넷마블 고스톱에서 사용하는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온 사람은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하고난뒤에는 '입장'을 클릭을 하시면됩니다. 고스톱 화투장 아래에 있는 입장을 선택하면됩니다. 사실 어떤것을 선택해도 상관 없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스타터 다운로드'를 클릭을해서 설치를 합니다. 설명은 위에 잘 나와 있습니다.

윈조이 게임 스타터는 위와 같이 기본 폴더에다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설치는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1분 미만입니다.

다시 '입장'을 클릭을 하고 위와 같이 스타터를 시작하면 게임 설치가 진행이됩니다.

본인 인증을 하고 난 뒤에 좌측 메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게임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게임이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되면 실행까지 자동으로 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모두 넷마블 고스톱 설치하기가 완료가 됩니다. 윈조이 고스톱이라고 해서 그렇게 딱히 더 어려운것은 없었떤것 같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바탕화면에 위와같이 위조이 고스톱 바로가기와 윈조이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이 됩니다. 앞으로는 이것을 클릭을 하면 쉽게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